상품 사용후기

오버 니 부츠인데 기장이 무릎 아래에요. 무슨 일인거죠?

5점 2019-07-21 노지선 추천: 추천 조회수: 714


상품받고 언박싱했는데 첫째로 사진이랑 많이 다르게 가죽크랙감도 심한 흐물흐물한 재질이어서 놀랐어요. 사진은 광택이 나는 빳빳한 가죽소재로 보이거든요.
아무튼 일단 신었는데... 이게 뭐죠... 오버 니 부츠라고 이름 붙이고 모델컷도 무릎 위에 허벅지 아래까지 오는 롱부츠 사진을 게시했는데 ..도대체 왜 이렇게 짧..지? 다른 상품을 잘못보냈나? 해서 사이트 사진이랑 글을 다시 봣더니
사진들 넘기고 맨밑에 작은 글씨들로 235사이즈 기준 기장이 44cm????? 이라고 써있고 기장 추가원하면 배송기입란?에 적어달라고 써있더라고요.
넘 황당했어요. 롱부츠 사진을 떡하니 올리고 이름도 오버 니 부츠라고 적어놓고 도대체 왜 기본 기장이 44cm?? 아무리 동양인 여자들이 허리가 길고 다리가 짧다 한들 44cm으로 무릎위에까지 다 덮을려면 키가 150도 안되야 할 거 같은데요...?
제 키가 157인데다 허리가 길고 다리가 짧은 동양인 비율임에도 불구하고 저 부츠는 무릎을 아예 못 덮을 뿐더러 키 큰 사람이 신으면 미들부츠가 아닌가 할 정도로 짧아요.
기본 기장을 모델이 신은 사진처럼 50cm은 넘게 해서 판매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40cm 언저리 기장으로 제작해서 판매할 거면 사진을 저런걸 사용하시면 안되죠.
아니면 주의사항 글자를 정말 빨갛게 크게 포스트를 하시던가,
오더넣을 때 기장 선택란을 따로 만들어서 소비자가 모르고 지나치지 않게 필터링하던가 했어야죠. 아니면 제작들어가기전에 핸드메이드 상품이니 반품안된다는 고지만 하는 전화주셨을 때 오버니 부츠인데 기본기장이 짧게 제작되는 상품이니 글을 안읽으셨으면 다시한번 읽어주시고 본인 종아리기장 실측해서 기장추가하실거면 알려달라. 라고 설명해주셨으면 좋자나요.
글을 못본 제 잘못도 있지만 ..저가 부츠성애자라 다른 사이트에서 가죽 오버니부츠 제작구매한 적 있지만 그땐 당연히 모델사진만 보고 바로 구매해도 별문제 없었어요. 당연히 롱부츠니까 기본기장이 235기준 50cm이 넘었으니까요. 제가 키가 작고 다리가 짧은 편이니 길면 길었지 짧지 않았으니까요.
그치만 이건 진짜... 거의 사기다 시피 상품사진들과 제작디자인이 격차가 너무 심해요. 그래서 분명 오해가 발생할 수 있는 상품에도 불구하고 주의사항 글만 작게 적어놓고 다른 필터링없이 바로 제작들어간 건 영업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주변에 다 물어보니 아무리 제가 주의사항을 못읽고 지나쳤어도 여기 사이트가 문제가 있는거 같다고들 해요. 모델컷이랑 이렇게 다르게 제작하면 안되는거라고요.
아무리 가방이 메인인 사이트여도 그렇지 무릎위로 오는 롱부츠 기장을 40센치 근처로 해서 판매하는 건 .판매자가 한국여자들을 무슨 짜리몽땅한 움파룸파족으로 생각하나? 싶을정도로 스탠다드 기장을 한참 잘못생각하고 계신거 같아요.
아.. 비싼 돈주고 구매했는데 진짜 기분 팍 상하네요. 이거 신지도 못해요. 디자인 자체가 종아리 라인이랑 윗단 가운데 트여있는 디테일이 딱 부츠가 알맞게 제 종아리를 타고 무릎을 덮었을 때 사는 디자인인데 무릎아래까지 오니까 완전 엉성하고 안이뻐요. 사진 모델컷이랑 기본제작 기장이 이렇게 다르면 안되지 않나요. 진짜 사기맞은 기분이에요.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름 비밀번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